슬픔…

글 좀 썼다고 왜 고발은 하고 그러냐. 그거 그냥 고도리 점수 내는 논리로만 따져도 아무 도움이 안 되잖아. 가만 두면 되는 거를 왜 건드려서 문제를 키우지? 여드름 짜는 것도 아니고. 신문은들을문만 폼나게 생겼네. 거 이제와서 민주당은 찍지 맙시다 이러기도 뭐한데, 맨날 하는 말이고 태어나서 한 번도 찍어본 일도 없고… 그 하여튼 뭐 그럽시다~!

그건 그렇고. 오늘은 바쁜 와중에 택배가 많이와서 더 망해버렸어요. 최근에 스트레스 받고 그러니까 막 질러버렸거든. 쓸데없는 것… 일단 혈압계가 왔다. 웬 혈압계 할 수 있는데, 괜히 건강염려증 도지고 혼자 있는데 슬프고 그랬단 말이야. 혈압이라도 재볼까 하다가 혈압계 정도는 집에 있어도 되지 않을까 해서 샀는데 오늘 왔음. 설명서대로 딱 쟀는데 완전 정상. 대한민국에서 최고 정상 혈압일듯. 뭐냐 이게. 가끔 걱정될 때마다 재야지…

그담에 에어프라이어용 실리콘 용기. 에어프라이어가 있냐 하면 없지. 근데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이나 열에 뭔가 견뎌야 한다는 건 똑같거든. 그러니까 에어프라이어용 용기를 오븐용으로도 쓸 수 있는 거지. 전자레인지에도 마찬가지고. 이건 잘 샀다고 생각하는게, 언제까지 쿠킹호일에다가 생선을 굽겠냐고. 자꾸 들러붙고 하는 것도 싫고. 하여간 생선구이를 시험해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움. 다만 청소가 좀 난감할 것 같은데 그건 좀 더 써보기로. 아 그리고 고등어 필렛은 반으로 잘라야 넣을 수 있는데 얼어 있는 걸 자르는 게 좀 고역이지. 하여튼 못 할 일은 아니니까 이 정도 선에서 오케이.

그담에 바퀴 달린 건반 스탠드가 왔는데… 이건 왜 샀냐면 건반이 자리를 차지하니까 그걸 어떻게 절약해보려고 한 거지. 바퀴 달린 스탠드에 얹어서 책상 밑으로 밀어 넣을 수 있으면 공간 활용이 더 쉬울테니까. 근데 스탠드 조립하고 건반 얹고 책상 밑에 넣으려다 보니, 원래 책상에 무슨 쇠로 된 구조물이 있어서 계산이 어긋났다. 책상이 더 높아야 해. 책상을 어떻게 높일 것인가를 막 찾다가 결국 심플하게 가기로 했다. 벽돌을 받침으로 쓰자. 벽돌 4개 주문… 이렇게까지 해야 되나?

아무튼 건반을 책상 밑으로 밀어 넣고 나서 그 자리에 테이블 하나를 더 설치해서 데스크탑 컴퓨터들을 분산 수용할 것이다. 그러면 책을 읽거나 뭔가 끄적일만한 공간이 나오겠지. 그리고 더 이상 건반 위에다가 물건을 늘어 놓지 않아도 되고. 그러면 이 테이블은 어떻게 구할 것이냐. 물른 그냥 사도 되지만 지금 같은 높이의 서랍 2개가 있기 때문에 거기다가 상판만 올리면 대략 책상 비슷하게 완성된다. 좋았어.

이렇게 열심히 부산 떨면서 계획하는 와중에… 벌써 3시가 넘어갖고 내일 일은 하나도 준비도 안 하고… 이게 뭔 짓거리… 일해야지… 사람은 너무 어리석어…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